2018년 12월 02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6 months, 2 weeks ago

*교회 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은 대림절(Advent) 첫주일입니다. 어둠과 혼돈 속에 있는 사람들과 세상에 빛으로 오시는 메시아를 기다리며 대림절 첫 번째 초를 밝힙니다. 우리의 기다림은 세상에 평화를 전하고 평화를 이루는 일에 인내와 지혜와 능력을 주고 있습니까?

3. 오늘 우리는 주님 오시는 길을 예비했던 세례 요한의 사역을 기억하며 신레온, 김주비 두 아기에게 세례를 베풉니다. 아기와 부모의 심령을 주님께서 굳세게 지켜주시기를 기원합니다.

4. 설교통역을 위해 수고한 강미전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5. 예배 후 Teeraum에서 애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봉사위원회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6. 오늘부터 '제7차 성경통독을 위한 매일성경읽기'가 시작됩니다. '내 발의 등불이요 내 길의 빛'(시편 119:105)이신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고 마음에 기록함으로써 땅의 수고가 헛되지 아니한 복된 삶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7. 예배 후 찬양대 총회가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8. 청년회는 지난 주일(25일)에 총회를 열고 새 임원들을 선출했습니다.

 회장 : 신예원   부회장 : 조영민   총무 : 이우빈   서기 : 김하경   회계 : 진선미

9. 어제 열린 Advent Basar ' Brot für die Welt'에 참여하여 수고한 1여신도회, 2여신도회, 남신도회원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쓰여집니다.

10. 신구합동제직회 : 12월 7일(금) 18:00 교육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