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4 months, 2 weeks ago

*교회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은 부활주일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음을 이기시고 부활하셨습니다. "할렐루야!"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하고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3. 오늘 우리는 성찬을 받습니다. 성찬을 통해 주시는 주님의 사랑과 생명의 능력을 받아 부활의 삶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4. 오늘 봉헌은 각 자 제단 앞으로 나와 드립니다.

5. 부활 칸타타 연주로 생명의 주님께 영광을 돌린 찬양대원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6. 설교통역을 맡아 수고한 구영민 교우에게 감사드립니다.

7. 예배 후 청년회가 진행하는 축하행사와 공동식사가 있습니다. 준비해 오신 음식을 함께 나누며 부활의 기쁨을 더하시기 바랍니다.

8. 교회학교 어린이들, 교사들, 청년들과 2여신도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달걀을 만들었습니다. 부활절 선물로 드립니다.

9. 공고 : 권사선출을 위한 공동의회 4월 15일(일) 예배 후 하일란드교회 예배실

베를린기독교한인교회법 제 20,21,22조에 따라 당회는 권사에 합당한 자격을 갖춘 후보자(50세 이상의 무흠입교인으로서 5년 이상 본교회 혹은 협의회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한 자)를 선별하여 제직회에 보고하였으며, 제직회는 이를 승인하였습니다. 이에 12명의 후보자 중 3명의 권사를 선출하고자 합니다. 권사로 선출되기 위해서는 공동의회 참석자 과반수 찬성을 얻어야 합니다.

권사 후보자 : 강미전, 김인선, 김종숙, 남혜용, 박명숙, 박이순, 안영선, 오옥희, 이경재, 이수현, 이진숙, 정혜경(이상 12명, 가나다 순)

10. 이번 주 수요집회에서는 영화 '부활'을 상영합니다.

11. 목회자와의 만남 : 매주 화요일, 목요일 14:00 ~ 17:00 교육관 목회자실

목회자와 대화나 상담,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시간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