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8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2 months, 1 week ago

*교회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께로부터 오는 생명의 능력과 산 소망의 기쁨이 교우들의 삶 가운데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3. 예배 후 교육관에서 공동식사가 있습니다. 애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3구역 식구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4. 예배 반주를 위해 수고한 심지선 집사에게 감사드립니다.

5. 공고 : 권사선출을 위한 공동의회 4월 15일(일) 예배 후 하일란드교회 예배실

베를린기독교한인교회법 제 20,21,22조에 따라 당회는 권사에 합당한 자격을 갖춘 후보자(50세 이상의 무흠입교인으로서 5년 이상 본교회 혹은 협의회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한 자)를 선별하여 제직회에 보고하였으며, 제직회는 이를 승인하였습니다. 이에 12명의 후보자 중 3명의 권사를 선출하고자 합니다. 권사로 선출되기 위해서는 공동의회 참석자 과반수 찬성을 얻어야 합니다.

권사 후보자 : 강미전, 김인선, 김종숙, 남혜용, 박명숙, 박이순, 안영선, 오옥희, 이경재, 이수현, 이진숙, 정혜경(이상 12명, 가나다 순)

6. 남신도회 모임: 오늘 예배 후 예배실

7. 구역장 모임 : 11일(수) 14:00 교육관

8. 교사 교육 : 14일(토) 10:30 교육관

9. 사임 : 2013년 1월부터 우리 교회 청년회담당 교역자로 수고해 온 정요진 목사가 학위과정에 진력하기 위해 사임합니다. 그동안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 함께 하셔서 학문의 길에서 복된 진리의 열매를 거두고 주님의 신실한 종으로 쓰임 받기를 기원합니다.

10. 청년회 정기집회 : 추후 공고합니다.

11. 목회자와의 만남 : 매주 화요일, 목요일 14:00 ~ 17:00 교육관 목회자실

목회자와 대화나 상담,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시간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2. 공동체 안의 노약자와 환우들을 기억하며 기도의 힘을 모을 수 있기 바랍니다.

김희숙 교우, 림용일 권사, 박순자 권사, 박정자 집사, 유승남 교우, 임혜순 집사, 정영숙 교우, Tschirschwitz Gert교우, Richard Allen 교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