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8 months, 1 week ago

*교회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은 교회력으로 새해가 시작되는 첫 주일이고 다시 오시겠다고 약속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는 대림절 첫 주일입니다. 다시 오시는 주님이 궁극적으로 이루시는 일은 무엇입니까? 그 날을 기다리며 지금 여기서 내가 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3. 오늘 우리 교회는 삼위일체 하나님의 이름으로 박지은, 김문정 두 분에게 세례를 베풉니다. 하나님의 가족으로서 교회공동체가 하나님의 자녀가 된 두 분을 기뻐하며 환영합니다. 사랑의 하나님께서 일으키시는 변화와 새로움의 역사가 삶 가운데 언제나 함께 하시를 기원합니다.

4. 예배 후 Teeraum에서 애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봉사위원회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5. 청년회는 지난 주일(11월 24일) 총회를 열고 새로운 임원들을 선출했습니다. 성령께서 주시는 능력으로 맡은 바 책임을 기쁨으로 잘 감당하시기 바랍니다.

   회장 : 이우빈   부회장 : 정예준   총무 : 신예원   서기 : 김하경   회계 : 조영민

6. 어제(11월 30일) 열린 Brot fuer die Welt에 우리 교회는 1여신도회,2여신도회,남신도회가 참여하여 사람의 수고를 함께 감당하였습니다. 수익금 710유로는 하일란드교회에 전달하였으며, 이웃을 돕는 일에 쓰여집니다.

7. 신구합동제직회 : 12월 6일(금) 18:00 교육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