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5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7 months, 4 weeks ago

*교회 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은 대림절 셋째주일입니다. 우리는 왜 주님의 다시 오심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기다림의 시간을 무엇으로 채우고 있습니까?

3. 공동의회 : 예배 후 2020년 새해 예산안 심의와 인준을 위한 공동의회가 있습니다. 우리 교회에 등록한 후 6개월이 지난 세례교인은 공동의회 회원입니다. 새해 교회공동체의 살림살이를 계획하고 준비하는 일에 마음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4. 예배 후 Teeraum에서 애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봉사위원회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5. 여신도회는 지난 12일(1여신도회)과 14(2여신도회), 총회를 열고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 사업을 계획하였으며 책임을 맡을 일꾼을 재신임(혹은 선출) 하였습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1여신도회  회장 : 이양숙   총무 : 오옥희   서기 : 박이순   회계 : 김종숙   섭외부장 : 한영순   헌신부장 : 박명숙  감사 : 방신자. 유춘남

  2여신도회  회장 : 정유진   총무 : 유미코   서기 : 고지영   부서기 : 서미현   회계 : 김경아    감사 : 남혜용   섭외부장 : 정순영

6. 재독한인교회협의회 신학위원회는(9~13일, 터키) 은혜 가운데 잘 진행되었습니다. 협의회 목회자들은 회무를 처리하고, 요한계시록의 7개 교회 중 4개 교회의 유적지를 순례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었던 학습시간이었습니다. 귀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교회공동체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