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29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2 weeks, 6 days ago

*교회 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은 2019년 마지막 주일입니다. 한 해 동안 우리의 삶을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있는 힘을 다해 하나님의 평화를 구하고 찾으며 달려온 모든 교우님들의 수고를 하나님께서 기억하십니다. 우리의 실수와 허물에도 불구하고 사랑으로 돌보아주신 주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와 사랑의 나눔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기 바랍니다.

3. 새교우님들을 환영합니다. (2019년 11월 이후 등록교우)

   Ute von Sommerfeld, Dorith von Sommerfeld(2구역), 장 미, 장정임, 김올튼, 김현숙(3구역) 박완진(4구역)

4. 다음주일은 새해 첫 주일입니다. 성만찬 예식이 있고 새해 교회 제직원을 임명합니다. 예배 후에는 교우 전체가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떡국으로 애찬을 나눕니다.

5. 새해 교회 표어는 '내가 믿습니다. 믿음 없는 나를 도와주십시오 Ich glaube; hlif meinem Unglauben"(막 Mk 9:24)입니다.

6. 새해 주일예배 입례송은 찬송 12장 '다 함께 주를 경배하세' 입니다.

7. 예배 후 Teeraum에서 애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봉사위원회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8. 송구영신예배 : 12월 31일(화) 23:30 하일란드교회 예배실

9. 2020년 교회요람 발간을 위해 안내석에 비치된 주소록(2019년 1월 기준)을 확인하시고, 변경이 있을 경우 수정하여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해에 등록하신 교우들은 소속 구역이나 별도 용지에 본인의 이름과 주소와 전화번호를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