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17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3 months, 1 week ago

*교회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은 사순절 둘째주일입니다. 사순절은 성회수요일부터 시작하여 부활주일 전날까지 주일을 제외한 40일을 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과 십자가와 죽음을 회상할 뿐 아니라 그 의미를 삶으로 되새기며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는 때입니다. 이번 사순절 기간 동안 내가 사용하는 '말'들을 살펴봅시다. 내 입에서 나온 말들이 어떤 열매를 맺고 있는지 돌아보면서 언어를 절제하고 '말'을 잘 다스리는 훈련을 할 수 있기바랍니다.

3. 오늘은 하일란드교회와 연합예배로 드립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한 믿음으로 하나님의 가족이 된 두 공동체의 사랑의 사귐과 나눔이 평화를 찾기까지 있는 힘을 다하는 모습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오늘 드리는 주일헌금은 하일란드 공동체를 위해 쓰여집니다.

4. 말씀을 전해주신 Pfr. Sascha Gebauer께 감사드립니다.

5. 설교 번역을 위해 수고한 김경아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6. 예배후 Teeraum에서 애찬과 함께 친교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준비해주신 하일란드교회에 감사드립니다.

7. 이번 주일부터 교우가정심방이 시작됩니다. (3월 19일(화)부터 4월 5일(금)까지). 심방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구역장이나 선교위원장(지은실 장로)에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8. 교우심방 관계로 22일(금) 청년회 집회는 쉽니다.

9. 구역장과 당회원 모임 : 애찬 후 예배실

10. 유럽기장선교사협의회 총회(11~14일)에서 조성호 목사는 회장으로 선입되었습니다. 책임을 바르게 감당할 수 있도록 교우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