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3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2 weeks, 1 day ago

*교회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은 제 132회 세계기도일을 맞아 여신도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인종과 나라, 언어와 문화, 전통과 교파를 초월하여 전 세계 교회의 여성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가 되어 같은 날 함께 드리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정의와 평화를 이루어 가기를 기원합니다. 올해는 슬로베니아 여성들이 만든 예배문으로 '오소서, 모든 것이 준비되었나이다'(눅 14:15~24)'라는 주제로 예배드렸습니다. 예배 준비와 진행을 위해 수고한 1,2여신도 회원들께 감사드립니다.

3. 여신도회 임원

  1여신도회  회장 : 이양숙   총무 : 오옥희   서기 : 박이순   회계 : 김종숙

                 섭외부장 : 한영순   헌신부장 : 박명숙   감사 : 방신자, 유춘남

 2여신도회   회장 : 정유진   총무 : 유미코   서기 : 정순영   회계 : 김경아    감사 : 남혜용

4. 말씀을 전해주신 Frau Anneliese Kaminski 께 감사드립니다.

5. 통역을 맡아 수고한 강미전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6. 특별헌금 : 여성들과 어린이들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한, 폭력과 전쟁으로 고통당하고 있는 이웃들을 위한 세계기도주일에 드리는 특별헌금 순서가 있습니다. 예배실 입구에서 헌금하시기 바랍니다.

7. 예배 후 Teeraum에서 애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봉사위원회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8. 다음 주일은 교회학교와 함께 온가족예배로 드립니다.

9. 오는 수요일은 성회수요일 Aschermittwoch입니다. 이날부터 사순절(Passionszeit)이 시작됩니다. 사순절은 성회수요일부터 시작하여 부활주일 전날까지 주일을 제외한 40일을 말합니다. 이 기간에 우리는 그리스도의 고난과 십자가와 죽음을 회상하고 그 의미를 되새기면서, 경건과 절제를 훈렬하고 참됨 회개와 이웃 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주님의 고난에 동참합니다.

10. 하일란드교회 제직들과의 간담회 : 5일(화) 19:00 하일란드교회

11. 3월 정기제직회 : 8일 18:00 교육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