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3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3 weeks, 4 days ago

*교회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6월은 우리 민족사에 깊은 상처가 새겨진 달입니다. 6월 25일은 한국전쟁일입니다. 동족상잔의 비극이 69년째 계속되고 있습니다. '주여, 이 땅의 황무함을 보소서, 어느 때까지 입니까? 우리 가운데 있는 반목과 분열, 증오와 폭력을 회개하면서 사랑을 실천하고 평화를 찾기까지 있는 힘을 다하는 교회와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3. 예배 후 교육관에서 공동식사가 있습니다. 애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2구역식구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4. 6월 구역예배 보고

  1구역 : 조순제 집사댁  14명   2구역 : 김정신 권사댁  18명   3구역 : 이동준 교우댁  12명   4구역 : 김족숙 권사댁  15명   5구역 : 김아일 권사댁 22명

5. 쳥화카페 보고 : 지난 주일에 청년회가 주관한 평화카페 Peace Cafe에 많은 교우들이 동참하여 425.70유로를 기부하여 주셨습니다. 기부금은 마실 물이 없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프리카 '가나GHANA'의 이웃을 돕는 일에 쓰여집니다. 평화를 이루기 위한 사랑의 수고를 감당한 청년회원들과 사랑의 나눔을 실천한 공동체 식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6. 교회학교는 여름 동안 교육관에서 예배를 드리고 교육을 합니다.

7. 영화 상영 : 이번 주 수요집회 시간에는 영화 '폴란드로 간 아이들(감독: 추상미)'를 상영합니다. 6.25전쟁의 폐허 속에서 피어난 위대한 사랑의 역사, 그러나 문헌으로 기록되지 않은 역사를 찾고 좇아 영상에 담은 타큐멘터리입니다. 이웃을 초청하여서 사랑과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8. 전교인수련회 안내

   일시 : 7월 30일(화) ~ 8월 2일(금)  3박4일

   장소 : Windmuehle Seifhennersdorf e.V. Neugersdorfer Str. 7  02782 Seifhennersdorf    www.windmuehle-seifhennersdorf.de

   주제 : 평화를 찾기까지 있는 힘을 다하여라(시 34:14)

   강사 : 윤응진 목사(전 한신대학교 총장)

   회비 납부 : 6월 30일(일)까지 김종숙 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