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9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4 months ago

*교회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은 성령강림주일입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성찬에 초대하십니다.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우리는 주님의 살과 피를 받아 먹고 마심으로써 주님의 죽으심과 부활을 기념하고 성령의 능력 안에 있는 교회임을 확인하며 감사드립니다. 사랑과 생명의 기운을 누리고 나누는 공동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3. 복된 말씀을 전해주신 이재천 목사님(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총무)께 감사드립니다. 금속 활자로 인쇄한 최초의 라틴어 성경인 Gutenberg 성경 사본을 교회에 기증해 주셨습니다.

4. 오늘 교회는 견신례와 유아세례와 세례를 베풀고 감사와 기쁨을 함께 나눕니다.

 견신례자 : 유진 Wulf Drews, 이도현, 염가온, 목윤수

  지난 1년간 견신례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오늘 아침, 독일 교회와 한인교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예배에서 견신례를 받았습니다. 믿음의 부모와 교회의 돌봄 안에서 자라나 이제 스스로 믿음의 결단을 하고 그리스도인으로 성숙하는 일에 큰 걸음을 내딛은 이들의 삶을 이후에도 성령께서 친히 이끄십니다.

  세례자 : 박호희, 문준모    유아세례자 : 김동재(김영수,박호희)

  하나님의 선택을 받아 그리스도 안에서 새롭게 시작된 삶 가운데 성령께서 동행하십니다.

5. 예배 후 Teeraum에서 애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식탁을 마련한 견신례 교우가족들과 2구역 식구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6. 동아시아연합예배 : 15일(토) 15:00  6월 15일(토)  Japanische Gemeinde

  Paul-Gehardt-Kirche / Alt-Schoeneberg, Hauptstr. 47/48  10827 Berlin

7. 청년카페 : 6월 16일(일) 예배 후 Teeraum

8. 지난 주에 열린 육성회 총회에서는 새로운 임원진이 선출되었습니다.

   회장 : 이영희,  부회장 : 조성호, 지은실,  회계 : 안덕례, 김종숙,  감사 : 이양숙, 한영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