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8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1 week, 4 days ago

*교회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복된 말씀을 전해주신  Pfr. Christoph Foerster께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은 은퇴 후에도 계속해서 한국을 비롯한 동아시아선교를 위해 DOAM(Deutsche Ostasiemmission)과 Berliner Missionswerk들에서 많은 역할을 감당하고 계십니다.

3. Christoph Foerster 목사님께서 남북교회가 함께 작성하고, 지난 8월 둘째 주일 '평화통일공동주일'에 세계 교회가 함께 낭독한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기도문'독일어로 번역해 주셨습니다. 독일인들도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일에 한 마음으로 기도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번역해 주신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선교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목사님과 사모님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설교통역을 위해 수고한 김경아 집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5. 다음 주일에는 정요진 목사님이 말씀을 전하십니다.

6. 예배 후 교육관에서 애찬과 함께 친교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5구역식구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7. 교회 회보 '갈릴리' : 11월 3일 창립기념주일에 발간될 예정입니다. 원고 청탁을 받으신 분들은 9월 4일(수)까지 제출해 주시고, 원고교정, 입력, 편집 등 출간 작업에 자원하여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정유진 집사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jungyujinde@gmail.com). 사진자료를 제공해 주실 분은 신태현 집사에게 전해주시기 바랍니다.(minddiffer@gmail.com)

8. 지난 9월 4일(수)에 1여신도회가 주관하여 교육관 청소를 하였습니다. 참여해 주신 교우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9. 목회자 휴가기간 동안 수요집회와 청년회집회는 쉽니다. 교회나 목회자에게 알릴 일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강경선 장로님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