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6일 교회소식

Posted by: Taehyun Shin 2 months, 1 week ago

*교회 소식

1. 오늘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오늘은 하일란드교회의 사정으로 교육관 강당에서 예배드렸습니다. 교우들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3. 다음 주일은 새해 첫 온가족예배로 드리고 나동주 목사님이 말씀을 전하십니다.

4. 지난 주일에 열린 공동의회에서 심의한 2019년 회계 결산은 원안대로 인준되었습니다. 지난해에도 교회를 자라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가운데서도 교회의 성장을 위해 마음과 정성을 모아주신 교우들과 교회 살림의 책임을 맡아 수고한 재정위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5. 25일(토)에 제직수련회에서는 각 위원회별로 지난 해 사역에 대한 평가와 함께 새해 사역을 계획하고 논의하였습니다. 수고한 제직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새해 계획된 사역들이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고의 은혜 안에서 성령의 도우심으로 정의와 평화의 열매를 맺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6. 2020년 교회요람이 제작되었습니다. 구역장을 통해 받으시기 바랍니다.

7. 찬양대원 모집 : "할렐루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여라" 마음과 정성을 모아 하나님을 찬양하는 일에 함께 할 찬양대원을 모집합니다. (자격 : 세례교인, 신청 : 찬양대장 목진학 집사)

8. 재독여신도연합회 수련회 참가 신청 : 1월 31일까지 오옥희 권사

  일시 : 5월 12일(화) ~ 15일(금)   장소 : Schoenblick Willy-Schenk str. 9 73527 Schwaebisch Gmu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