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도회

Martin
남신도회

남신도회 창립총회 회의록

Martin 님께서 2015-02-07 13:50, 1753 hits

베를린기독교한인교회 남신도회 창립총회 회의록

일시: 2013년 4월 27일 14:15(개회예배), 14:37(총회시작)
장소: 베를린기독교한인교회 교육관
참석: 림용일, 이정복, 김아일, 조성호, 황형덕, 장광지, 박명림, 나동주, 김현성, 염광희, 김좌겸, Andre Ye, 안성일, 정요진 (총 14명)

ㅇ 개회예배
- 개회기도: 이정복 장로
- 찬송: 347장
- 말씀: 조성호 목사 (누가복음 15:8~9, 에배소서 4:15~16)

ㅇ 창립총회
- 준비위원장인 장광지 집사가 임시의장으로 총회를 진행하다.
- 임시의장이 참석인원 13명을 창립총회 개회정족수로 할 것을 제안하니, 참석자 전원이 이에 동의, 임시의장이 창립총회 개회를 선언하다.
- 임시의장이 염광희 집사를 임시서기로 지명하다.
- 임시서기가 창립총회 준비 경과를 보고하다.
- 창립총회를 기념하여 1여신도회 회장인 한영순 집사가 축사하다.
- 임시의장이 창립총회 안건으로 ①정관채택, ②임원선출을 제안하니, 참석자 전원이 이에 동의하다.
① 정관채택
- 임시의장이 ‘베를린기독교한인교회 남신도회 회칙’ 초안을 제안하고,
- 이정복 장로가 제6조 임원 구성에 감사를 추가할 것을 제안하니, 김아일 집사의 동의, 김현성 교우의 재청으로 감사 추가 건이 채택되다.
- 추가 제안이 없어, 감사 항목이 추가된 회칙 초안이 김좌겸 집사의 동의, 김아일 집사의 재청으로 승인되다.
② 임원선출
- 임시의장이 지난 두 차례의 준비모임에서 합의된 사항 – 임원 중 회장만 직접 선출하고 그 외 임원은 회장이 임명하는 방안 –을 제안하다.
- 이에 대해 이정복 장로가 새로이 추가된 감사 또한 선출할 것을 수정 제안하니, 김좌겸 집사의 동의, 나동주 목사의 재청으로 회장과 감사 직접 선출 건이 채택되다.
- 회장 후보로 김아일 집사가 추천되니, 참석자 만장일치로 김아일 집사가 베를린기독교한인교회 1대 회장으로 선출되다.
- 김아일 신임회장이 총무에 장광지 집사, 회계에 Andre Ye 집사, 서기에 안성일 집사를 임명하다.
- 총회 의장직을 넘겨받은 김아일 회장의 회의 진행으로 감사 선출에 들어가니, 림용일 권사가 추천되어 참석자 만장일치로 림용일 권사가 베를린기독교한인교회 1대 감사로 선출되다.

- 창립총회를 축하하며 강경선 장로가 격려사를 낭독하다.
- 조성호 담임목사가 폐회기도와 축도 하다.
- 김아일 의장이 베를린기독교한인교회 창립총회 폐회를 선언하다.

(정리: 염광희 집사)

 
No Reply